VEJRHØJ - 베이호이

세대를 아우르는 디자인

vejrhoj story  

디자인, 시계 그리고 장인정신에 대한 세대를 아우르는 열정은 VEJRHØJ의 Janus Aarup대표와 덴마크 디자인계의 대부 Bo Bonfils를 함께하도록 이끌었습니다.

2014년 여름, Janus는 새로운 클래식 시계 디자인의 가능성을 확인하고자 Bo Bonfils에게 연락하였습니다.

전화를 받았을 때, Bo는 Janus에게 여름 별장에서 휴가를 보내고 있었으며, 당장은 새로운 프로젝트를 진행하기 어렸다고 대답했습니다. 그러나 전화를 끊기 직전 Janus는 Bo가 불과 몇 킬로미터 멀지 않은 곳에서 지내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그 후 Janus는 Bo가 대답할 새로 없이 바로 그의 여름별장으로 찾아갔습니다.

맨 처음, Bo는 젊은 기업가를 쉽게 신뢰하지 못하였습니다. 하지만, Janus가 나무로 만들어진 심플한 시계 디자인에 대한 자신의 아이디어를 이야기하자, 그는 곧 관심을 갖고 경청하게 되었습니다. 그 후 Janus와 Bo는 약 8시간동안 시계, 디자인 그리고 Bo의 빈티지 차에 대한 열정을 공유하며 공통점을 찾아갔습니다.

그날 밤, Bo는 NAUTIC 컬렉션의 첫번째 스케치 초안을 만들어 내었습니다. 그러나 Janus와 Bo가 모두 만족할만한 제품은 약 1년 반이 지난 후 생산될 수 있었습니다.

vejrhoj story  
결과

VEJRHØJ NAUTIC 컬렉션은 천연 원목과 스틸, 고품질 스위스 메이드 무브먼트, 그리고, 사파이어 크리스탈 글라스를 결합하여 만들어 졌습니다. 옛 나침반을 연상시키는 독특한 다이얼과 부드러운 마무리의 유리로 특별한 디자인을 완성시켰습니다.

아래 비디오는 2015년 NAUTIC 컬렉션의 최종 디자인과 기능들이 완성된 Bo Bonfils의 Raadvad 집에서 촬영되었습니다.